총장 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
총장 인사말

  • Welcome!
    미주 크리스천 신학대학교 홈페이지를
   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  Christian Theological University in America는
    반석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
    민족의 복음화와 세계선교의 사명을 감당해 온 학교입니다.
    특히 참, 앎, 삶이라는 교훈 아래 진리를 탐구하고 학문을 연마하여
    거룩한 변혁의 삶을 구현하고자 미주 LA 지역을 핵심거점으로
    훌륭한 지역 목회자와 교계 지도자, 선교사들을 배출해 왔습니다.
    그 고귀한 사명을 잊지 않고 오늘도 미주크리스천신학대학교는
    수많은 어려운 상황에도 굴하지 않고 묵묵히 그 일을 감당해 갈 것입니다.
  • 미주크리스천신학대학교는 하나님 나라의 전초기지입니다.
    선지생도들을 전신갑주로 무장한 군대장관을 양성하는 기관인 만큼 그리스도의 진리의 띠를 동여매고 구원의 투구를 쓰고 의의 흉배로 무장한 채 말씀 곧 성령의 검을 손에 들고 복음의 전령으로 철저한 훈련된 군사를 배출해야 할 중차대한 임무를 수행할 것입니다.
    위기설로 교회의 사명을 잠식시키려는 사단의 숨은 궤계를 성령과 진리로 분별하여 2천년전 칠흑 같은 어둠 한 복판에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, 우리 주님의 전하신 그 복음이 다시금 이 시대를 밝히는 광명이 되도록 손에 복음의 횃불을 높이 드십시다. 복음을 상품화하고, 성취와 업적지향의 뒤틀린 목회현실에 새로운 희망이 되기 위해 십자가의 승리의 깃발이 성령의 바람에 나부끼도록 높이 세우십시다.
    흔들 수 없는 믿음과 균형감 있는 사랑에서 나는 날선 검과 같은 예리한 말씀이 권세를 발할 수 있도록 배움에 정진하십시다.
    그리고 만유의 주재이시며 교회의 주인이시고 권능의 능력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모두의 길과 진리이시며 생명이심을 크게 고백하십시다.
    • 첫째
      우리 학교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일과 하나님의 백성들을 세우는 일에 희생적으로 헌신하는 교수 및 직원들과 학생들의 공동체입니다.
    • 둘째
      이런 희생적인 정신은 우리가 개혁 신앙이라는 값지고도 영적인 전통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경건한 신앙 선배들의 어깨 위에 서 있는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.
    • 셋째
      Christian Theological University in America (미주 크리스천 신학대학교)는 학생들을 이중 언어 구사에 능통하도록 교육하려는 큰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, 조만간 모든 한국어 프로그램들이 영어로도 제공될 예정입니다.
    • 넷째
      남가주의 다문화적인 독특한 위치로 인하여 Christian Theological University in America (미주 크리스천 신학대학교)는 그리스도를 위해 모든 영역을 개혁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훈련시켜 배출할 뿐만 아니라, 모든 인종의 학생들을 본교에서 훈련시켜 다시 모든 족속들에게 파송하려는 큰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.
    더 나아가,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의 주권을 회복하자는 개혁주의 비전을 따라, 안수 받을 목회자 뿐 아니라 안수 받지 않을 평신도까지도 함께 훈련시켜 모든 영역에서 빛과 소금이 되도록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. 아무쪼록 우리와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그를 영원히 즐거워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.
    총장 엘리야(종용)김 박사